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2019
모델 계약이 종료되며 브랜드 인지를 위한 대체 그래픽 필요했습니다.
당시 트렌드 초기 단계였던 일러스트레이션을 브랜드 맥락 정의에 맞게 정리하여 도입하였고,
편안하게 책을 읽는 여성 / 라인 드로잉 으로 이뤄진 메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브랜드가 가진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독서라는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해당 비주얼 자산을 대폭 변경하며 컬러 팔레트를 정리하였습니다.
정리의 목적은 1:1 대비로 강하게 부딪치던 노랑/보라 조합의 사용을 지양하고,
기존에 브랜드 맥락 유지 때문에 어쩔수 없이 사용하던 색상인 짙은 남색 계열의 색상을 삭제하는 것이었습니다.
해당 정리 작업에 앞서 내부 담당자간의 브랜드 키워드를 정리했고,
브랜드가 가진 이름의 서정성,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위한 방향을 정립한 후 내린 결정이었습니다.
이하 브랜드 페이지
'Works > web'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서재, 2019 (0) | 2019.12.19 |
---|---|
Branding responsive page, 2019 (0) | 2019.12.19 |
UI for E-ink Device, 2018 (0) | 2019.12.19 |
Fashion Brand Site, 2016 (0) | 2017.09.18 |
Fashion Brand Site, 2016 (0) | 2017.09.18 |